안양서초등학교에서는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재학생(전입학)민원(031-687-7308, 팩스031-448-3599), 일반제증명민원(031-687-7374, 팩스031-443-1664)로 문의바랍니다.
이용시간: 평일 8시30분~16시30분
신분증을 지참하고 학교를 방문하시면 보유하고 있는 자료(학적부 등)를 대조확인하거나 교육행정정보시스템(NEIS)등을 통해 즉시 민원서류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.
신분증을 지참하고 전국 시 · 도교육청 민원실 및 국· 공·사립 초·중·고등학교 행정실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팩스로 민원을 신청하고 교부 받을 수 있습니다.
(주민센터 또는 행정복지센터 어디서나민원서비스 FAX신청가능)
처리절차
기관방문(교부기관)→ 팩스신청서작성→ 발급기관으로 팩스 송부→ 발급기관으로부터 회신→ 교부기관에서 수령
발급대상 제증명
대리인이 제증명 신청 시 위임장,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, 신청인 신분증, 대리인 신분증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.